본문 바로가기
빛그림사진_from2005to2011

나는 현재를 사랑해... 2005.8.3.

by by Jmoon 2022. 1. 27.

나는 현재를 사랑해...

지금 이 순간을 사랑한단 말이지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

 

나는 내가 살고 있는 동네와

나와 더불어 살아가는

사람들도 사랑해..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        



홀로 여행을 떠나봐!

집이 얼마나 그리운지

그리고 식구들이 얼마나 보고 싶은지

친구들은 어떻고..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      

내가 이 모든 것들에 대해 

너무나 익숙해져 버려선지

아니면 익숙치 않은 것들에 대한

두려움이 커선지는 모르지만

사랑할 수밖에 없는데는 그 만한 이유가 있지.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


 

나는 낯선 미래만 보고 달려 왔어

하지만 지금 보면 그냥 제자리야

또 다시 현재가 되었단 말이지

그러니 이 순간 밖에 사랑할 수 없잖아!

 

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



 

난 내 과거를 몰라 그냥 헷갈리고 복잡할 뿐이야...

 

     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     



           

그러니 "넌 과거에 뭐했니?" 라고도 묻지마!

오죽하면 과거를 기억하기 위해

현재를 찍고 다니겠어?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

그래서, 오직 기억할 수 있는 현재만을 사랑해

이 순간이 멈출 때까지.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Written by Honey Pie

댓글